막연히 여행에 대해서 구상하면서부터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이 사실은 금전적인 부분입니다. 여행경비라는 것은 여행자 당사자의 여행 스타일이나 여행의 수준 등에 의해 크게 좌우되는 것이 사실이나 떠나기 전에 여행경비에 대한 부분은 특히 신중히 검토해 보도록 합니다.


[여행스타일에 대하여]

일반 단체 PACKAGE 여행
  여행의 기획부터 현지 여행의 진행까지 모든 일정을 여행사가 맡아 대항하는 시스템으로 이 일정 속에 포함된 것으로는 항공권, 호텔비, 식대, 차량비, 현지 가이드 동승 등이 있습니다. 모든 일정을 여행사가 맡아 해주기에 편안하고 저렴한 것도 있으나 단체여행이고 모든 스케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개인행동에는 상당한 제약이 따르게 됩니다. 이런 일정에 대해서는 거의 모든 여행사가 상품을 만들어 놓고 있으며 신문 등을 참조하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단체 PACKAGE 여행을 개인들이 진행할 경우
  위의 여행과 비슷하나 이번의 경우에는 단체가 아니기에 개인 취향에 의해 가이드에게 일정의 조정을 부탁하면 대부분 가이드가 손님의 일정에 따라서 움직여 주기에 단체 PACKAGE 보다 훨씬 더 자유스럽습니다. 그러나 모든 스케줄 상에서 -예를 들어, 항공이나 호텔의 경우- 단체요금을 적용 받을 수 없기에 금액이 상당히 비싸지게 됩니다.

배낭여행
  대략 90년대 중반부터 활성화된 여행 스타일로 저렴한 경비와 자유스러운 일정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이는 실질적으로 연세를 많이 드신 분들께는 -나이 드신 분들께는 실례가 되겠지만- 적당하지 않으며, 대학생이나 진취적 기상의 분들께 적당한 여행 스타일이 될 수 있겠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일정을 본인 취향에 맞게 여러 정보를 수집해서 본인의 일정을 잡기에 모든 책임이 본인에게 있습니다. 그러나 젊음이 있다면, 외국에서의 여러 고생정도는 젊음의 추억이 되리라고 생각됩니다.

호텔팩 여행 (라인 트래블 전문)
 

다소 낯설 수 있는 여행 스타일이겠지만 이런 여행 스타일의 경우에는 단체 PACKAGE 여행과 배낭여행의 혼합형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우선 배낭여행의 경우 여러 호텔이나 교통편 등을 여행 당사자가 기획하고 예약을 해야되는 불편이 있는 반면에 호텔팩 여행의 경우 여행 당사자가 막연히 갖고 있는 미지의 세계의 동경을 현실로 이어주는 여행 스타일입니다.

즉 여행 당사자가 일본의 가고 싶은 곳과 보고 싶은 곳, 느끼고 싶은 곳 등에 대해서 알려주시면 저희 라인 트래블이 그동안의 KNOW-HOW를 바탕으로 여행 당사자에게 맞는 일정을 제시해 드립니다.

물론 저의 라인 트래블이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은, 여행코스가 여행 당사자에게 맞는 일정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코스를 제시해 드리는 것과 일정 중에 여행 당사자가 좀 더 안락한 일정을 보낼 수 있도록 (왜냐하면 외국에서는 사전의 많은 정보와 시간이 바로 금전적인 문제로 직결되기에) 기반작업을 해드립니다. 예를 들면 항공작업부터 호텔작업, 테마별 일정 작업등입니다.
그러기에 여행 당사자 개개인이 수고를 하실 부분을 저희 라인 트래블이 대행해 드리고 여행 당사자는 현지에서 볼거리와 느낄거리들을 체크하셔서, 가장 알차고 보람있고 낭만적인 일정만 보내고 오시면 됩니다.

현재 저희 라인 트레블 사이트에는 저희들만의 노하우를 살린 상품들이 몇 가지 개발되어 있습니다. 이 상품들은 한국 분들이 가장 많이 찾으시고, 저희가 적극 추천해 드리는 것들이니 잘 참고해 보시고 여행자 본인에게 잘 맞는 상품을 골라 보세요. 분명 이 호텔팩 여행이 일반 배낭여행보다는 더욱더 시간적으로도 금전적으로도 여행자 본인에게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